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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신관 옆 상가 리모델링 공사(실내 인테리어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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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공고번호 강남 시설팀 제2024-3호





    1. 입찰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신관 옆 상가 리모델링 공사(실내 인테리어 부문)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968-3번지
       다. 공사범위 및 공사내용
         ① 공사범위 : 대림동 963-3번지 건물 내부 인테리어
          ② 공사내용 : 공사범위 내 철거공사 및 마감공사 등 인테리어공사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4년 12월 3일(화요일) 10:00 강남성심병원 본관1동 지하1층 세미나 3실

    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 장소 :2024년 12월 11일(수요일) 10:00 강남성심병원 본관1동 지하1층 세미나 3실

    4. 입찰 참가 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아니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6개월 전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지역인 업체
       나. 해당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로 공사업 면허(건축공사업, 실내건축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를 보유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단일공사 10억 이상 건축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1부. * 첨부1_참가신청서 외 서식 다운로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다.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바.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사.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아. 실적 증명서 1부. * 첨부1_참가신청서 외 서식 다운로드
       자. 안전보건적격업체 선정기준 평가표(본원서식) 1부.
       차. 산업재해율확인서(안전보건공단 출력) 1부.
         - 서식에 있는 서류도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하여야 함.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
       나. 청렴이행각서(병원 지정 양식) 1부.
       다. 입찰보증 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 강남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18-82-00457 대표자 윤희성)
       라.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7. 업체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을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 참가 업체 중 결격 사유가 없고 예정 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우선협상자로 선정. 단, 제출된 내역서 검토 및 시담 후 낙찰자 유무 결정 조건 임.(최종 재단 시설국 시담)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임.
       나. 위 보험료는 건설산업기본법 행정안전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함.

    9. 기타 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 참가 시 도면, 공내역서 당일 배포
       다.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2-833-2835~6)로 문의

2024년 11월 26일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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