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분류

76m2 23평 샷시 시공 문의

컨텐츠 정보

본문

 

17658442161503.jpg

 

안녕하세요.

 

실거주는 아니고 이번에 전세입자가 빠지시면서 샷시교체해서 월세를 놓을려고 합니다.

 

요새 샷시 많이 올랐다고 듣긴 했는데 적당한 브랜드 kcc나 이런걸로 전체 교체하는데 얼마정도 들까요??

 

비교견적이나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사이트 있으시면 알려주세욤.

관련자료

댓글 2 / 1 페이지

overcatching님의 댓글

예전에 지인 샷시 견적내는거 지인몰에 있었던거 같은데 그 서비스 종료 했나보네요. 그걸 기준을 많이 삼던데..

탐린님의 댓글

업체마다 틀리니 견적을 3-4 군데 내보심이 좋습니다

 

재료값 폭등전 KCC 중견 업체에서 25평형 700 정도 들었습니다.

전체 2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