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롤러 도어를 한국에선 뭐라고 해야 되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17178541170499.jpg

오른쪽에 있는 나무가 위로 쭉 올라가는건데요.

창문을 저걸로 만든걸 봤거든요. 손으로 쓱밀면 쭉올라가고

아래로 당기면 쭉 내려오고요.

인테리어할 때 용어가 어찌되는지... 궁금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 / 2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