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 도어를 한국에선 뭐라고 해야 되나요? 작성자 정보 QKEKQKEK66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113.♡.85.49 아이피 작성일 2024.04.11 02:01 컨텐츠 정보 1,277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오른쪽에 있는 나무가 위로 쭉 올라가는건데요. 창문을 저걸로 만든걸 봤거든요. 손으로 쓱밀면 쭉올라가고 아래로 당기면 쭉 내려오고요. 인테리어할 때 용어가 어찌되는지... 궁금합니다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댓글 0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