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판이요ㅜ.ㅜ

컨텐츠 정보

본문

이사를 왔는데
방바닥에 얼룩이 몇군대 크게 있어서
신경쓰여서 수세미...아세톤..별거 다 써봐도
지워지지가 않네요ㅜ.ㅜ
카페트로 가릴까도 생각을 해봤는데
위치가... 카페트로 가릴수 있는곳이 아니에요ㅜ.ㅜ
방바닥 얼룩 지우는거 아시는분 계시나요?
아니면...저기 어떻게 좀 이쁘게 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ㅜ.ㅜ
어디에다 글 올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방바닥도 인테리어라고 생각이들어서
여기에 글썼는데.. 게시판 틀린거면 정말 죄송해요ㅜ
17175675153603.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 / 2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